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랜드 입장료와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어릴 적 부모님 손을 잡고 놀이동산을 갔던 기억이 커서도 남아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녀들과 함께 추억을 세우고 싶은게 부모의 마음이 아닐까합니다. 집에만 있기 답답한 요즘 철저한 개인위생과 마스크착용을 한 후 조금이나마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에버랜드 입장료


우선 에버랜드 입장료는 주간권과 야간권, 2일권으로 종류가 3가지이며 야간권의 경우 16시부터 해당이 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 입장료는 대인과 청소년, 소인/경로로 구분이 되어지면 주간권 입장료를 살펴보면 순서대로 56000원, 47000원, 44000원의 입장료가 들며 야간권의 경우 46000원, 40000원, 37000원의 입장료를 내야된다고합니다. 자세한 입장료는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이렇게 에버랜드 입장료를 지불한 후 이용권을 구매하게되면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과 당일 호암미술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단 코인물이나 대여물, 기획전 등 일부시설은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고합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연간이용)


위에서 에버랜드 입장료에 대해서 살펴보았다면 다음으로는 연간이용권 금액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간 이용권 종류에는 레귤러와 셀렉트, 시니어 3종류가 있으며 레귤러와 셀렉트의 경우 대인과 청소년, 소인으로 구분이 되어지지만 시니어의 경우 만 55세 이상으로 구분이 되어집니다. 자세한 금액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이렇게 연간이용을 끊을 경우 소인과 시니어의 경우 나이 확인을 위해서 서류 지참을 해주어야 되는데요. 소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과 건강보험증을 시니어의 경우 주민등록증, 자동차 운전 면허증, 여권을 지참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연간이용권을 끊었을 경우 권종별 혜택을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통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는 호암미술관과 교통박물관 무료 이용과 캐리비안 베이 하이/골드 시즌 10%, 기타시즌에는 20%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드림포인트 적립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레귤러의 경우에는 연차별 혜택이 다른데요. 아래 표에서 셀렉트와 함께 혜택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이번에는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하는데요. 우선 우대에 따른 정보로 연령에 따라서 혹은 장애인, 국가유공자, 다자녀 가정, 임신부가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타 제휴카드 및 프로모션 등과 중복 우대 적용을 불가하다는 점과 신분증과 서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여주세요.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장애인 우대부터 살펴보면 장애인 등록증 제시하면 1일 이용권을 우대가로 구입이 가능하며 장애의 정도가 심한 경우 본인+동반 1인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자세한 금액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다음으로는 국가유공자 우대로 증명서류를 제시하여야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본인+동반1인까지 이용권 50%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자세한 금액은 아래 표를 참고하여 주시며 국가유공자 우대 적용대상과 그에 따른 증명서류를 확인하여 주세요.

다음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다자녀 우대를 살펴보면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증명서류를 제시해야되며 자세한 금액은 아래를 확인하여 주세요.

마지막으로 임신부의 경우에는 산모수첩 혹은 임신확인서를 제시하면 본인 이용권을 우대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이 경우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드별 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니 에버랜드를 방문하기 전에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 추억을 쌓기 위한 준비를 미리 해 두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에버랜드 입장료와 에버랜드 입장료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